title

2010년 11월 2일 화요일

건강한 임신·행복한 출산 “한의사와 함께해요”

건강한 임신·행복한 출산 “한의사와 함께해요”

여한의사회, 오는 14~18일 ‘아름다운 뒤 line 만들기’ 캠페인 실시

대한여한의사회(회장 류은경)는 지난달 26일 기자간담회를 개최, 오는 14일부터 ‘한의사와 함께하는 건강한 임신&행복한 출산교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번 행사는 오는 14일 명일·남양주·부천·하남점을 시작으로 수도권역 이마트 9개 지점 문화센터에서 18일까지 모유 수유, 산전·산 후 건강 관리, 산후 몸매 관리 등을 주제로 한 건강강좌 및 불임(난임)환자들을 위한 건강상담이 진행된다.

또 최근 여한의사회가 발간한 ‘건강한 임신과 한방의 불임치료’ 책자를 참석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류 은경 회장은 “불임(난임)에 대한 한의약 치료효과가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제도권으로 진입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이번 행사 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한의약을 통한 불임(난임)치료에 대해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고, 한의약을 통한 난임치료의 우수성은 물론 출산 의 소중한 의미에 대해 되새겨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건복지부의 아이낳기 좋은세상 만들기 국민참여 사업공모에서 채택된 ‘아름다운 뒤 Line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구체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다.

△11월14일(일):명일, 남양주, 부천, 하남 △11월16일(화):서수원 △11월17일(수):월계, 고잔 △11월18일(목):가양, 검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