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스타킹 기적의 성형 마사지10분 만에 4cm 줄어든다? 김무열 신의손 스타킹 회춘 프로젝트 나잇살 잡는 마사지 10월 26일.

다양한 출연자들의 장기로 이루어지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장동건, 고소영, 소지섭 등 대한민국 대표 몸짱 연예인들의 탄력 넘치는 몸매를 책임지고 있는 ‘신의 손’ 김무열 씨가 출연하여 기적의 마사지법을 공개했다. 온 몸 구석구석, 덕지덕지 붙어있는 나잇살을 단번에 확 줄일 수 있는 기적 같은 마사지 비법을 공개한 김무열 씨는 '스타킹' 무대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실제로 단 10분 만에 늘어진 팔뚝, 엉덩이살, 허벅지 살을 마사지만으로 4cm나 줄여 MC 및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스타킹 회춘 프로젝트에 걸맞게, 쉽게 살이 찌지만 빼기는 죽기보다 힘든 팔뚝, 엉덩이, 허벅지 등 부위별 마사지 비법을 낱낱이 공개해 '스타킹'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특히 패널 변기수는 비교를 위해 직접 반쪽 얼굴에만 ‘10분 만에 젊어질 수 있는 얼굴 마사지’를 시연, 울고 웃으며(?) 마사지를 끝마친 결과 처진 팔자주름이 펴지면서 입 꼬리가 올라가고 눈이 커지는 등 단 10분 만에 성형수술의 효과(?)를 경험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전문가를 거치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따라하며 나잇살을 없앨 수 있는 도구별 셀프 마사지 비법들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마트폰, 골프공을 이용한 나잇살 잡는 기적의 마사지도 상세히 소개되었다. 이 날 패널로 출연한 케이윌과 걸스데이 민아, 소진 역시 나잇살 잡는 마사지에 흠뻑 빠져 녹화 내내 머리끝부터 발끝 등 온 몸 마사지(?)를 직접 시연했다는 후문. 과연, 단 10분 만에 팔뚝, 엉덩이, 허벅지 등의 부위를 4cm나 줄이는 기적의 마사지는 무엇일지? 오는 10월 26일 저녁 6시 20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